소소한 일상 / / 2024. 3. 22. 19:00

디즈니플러스 웹드라마 "로얄로더" 삽입곡

반응형

디즈니플러스 웹드라마

"로얄로더"

 

"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 오픈: 2024.02.28. 오후 04:00

부작: 12부작

국가: 한국

장르: 범죄, 정치, 재벌, 욕망

채널: 디즈니+

소개: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 출연진:

 

 

반응형

 

로얄로더 삽입곡

 

■ 원곡: 유심초

■ 제목: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 리메이크 가수: 지천 (음원이 아직 발매전입니다.)

 

 

 

 

 

가수 유심초

 

■ 대한민국 음악 그룹 유시형, 유의현 두형제로 구성된 2인조 그룹

1975년 "너와 나의 석별"로 가요계 데뷔 1985년 해체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만나랴  - 가사

 

저렇게 많은 별들 중에 별 하나가 나를 내려본다

이렇게 많은 사람 중에 그 별 하나를 쳐다본다

밤이 깊을수록 별은 밝음 속 에 사라지고

나는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이렇게 정다운 나하나 너하나는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너를 생각하면 문득 떠오르는 꽃 한송이

나는 꽃잎에 숨어서 기다리리

이렇게 정다운 나하나 너하나는

나비와 꽃송이 되어 다시 만나자

밤이 깊을수록 별은 밝음 속에 사라지고

나는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이렇게 정다운 나하나 너하나는

어디서 무엇이되어 다시 만나랴

 

너를 생각하면 문득 떠오르는 꽃 한송이

나는 꽃잎에 숨어서 기다리리

이렇게 정다운 나하나 너하나는

나비와 꽃송이 되어 다시만나자

 

뚜루뚜루루 뚜비두와 뚜루뚜루루 뚜비두와

뚜루뚜루루 뚜비두와 뚜루뚜루루 뚜비두와아

 

 


로얄로더Ost - 내일의 오늘 " 김용진"

 

디즈니플러스 웹드라마 - 로얄로더 삽입곡 "내일의 오늘 - 김용진"

디즈니플러스 웹드라마 로얄로더 삽입곡 The impossible heir 내일의 오늘 - 김용진 로얄로더는 12부작으로 지난 4월3일 12화를 마지막으로 종영된 디즈니플러스 드라마입니다. 종영이후 Ost 음원은 아

mini3535.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